블랙핑크 로제.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블랙핑크 로제.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아이랜드2’ 시그널송에 참여한다. 

28일 Mnet ‘아이랜드2 : N/a’ 측에 따르면 오는 4월4일 시그널송이 공개된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더블랙레이블의 수장이자 ‘아이랜드2’의 총괄 프로듀서 테디와 음악 프로듀서 24, VVN 등이 직접 시그널송을 소개했다.

테디는 시그널송에 대해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The Final Countdown)이란 노래를 샘플링한 곡으로 제목은 '파이널 러브 송’(FINAL LOVE SONG)”이라며 "딱 들었을 때 느껴지는 팽팽한 긴장감과 비장함, 웅장함들을 좀 더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아이랜드2’의 음악 프로듀서 VVN은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장애물이 될 수 있는 것들을 사랑할 여유가 없기 때문에 그 장애물들에게 전하는 나의 마지막 사랑가라는 의미의 곡"이라며 시그널송에 담긴 의미를 설명했다. 

24 또한 "지원자들이 처음 세상에 도전하는 느낌하고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아이랜드2 : N/a'를 통해) 어떤 그룹이 탄생할지 상상하면서 들어보면 더 재밌을 것"이라고 감상 포인트를 짚었다.

사진=CJ ENM 제공 

이번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에는 가수 로제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해 24명의 지원자들과 협업한다. 

K팝을 넘어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로제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에서도 스포티파이 한국 여자 솔로 아티스트 1억 스트리밍 최단기 돌파 등 괄목할만한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저력을 입증했다. 

로제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파이널 러브 송’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는 오는 4월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음원은 24인 지원자 버전으로만 발매된다.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는 오는 4월18일 저녁 8시5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