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냠냠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냠냠엔터테인먼트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가수 펀치(Punch)가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한다.

펀치가 가창한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극본 배수영)의 세 번째 OST 'Run Far Away(런 파 어웨이)'가 오는 4월1일 발매된다.

'Run Far Away'는 멜로 추적 스릴러인 드라마 장르와 잘 어우러지는 긴장감 넘치는 곡이다. '음색 여제'이자 'OST 강자' 펀치가 가창은 물론, 실력파 프로듀서 riskypizza(리스키피자)와 함께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28일 오후에는 냠냠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OS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영상에는 극 중 세 주인공의 행복했던 나날이 펼쳐졌다. 연인이었던 서정원(김하늘)과 김태헌(연우진)의 과거, 부부인 서정원과 설우재(장승조)의 현재를 지나 미스터리한 사건에 직면한 세 사람의 얼굴이 클로즈업되며 긴장감을 자아냈다. 여기에 펀치 특유의 쓸쓸하면서도 감수성 넘치는 음색이 더해져 몰입도를 높였다.

사진 제공=냠냠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냠냠엔터테인먼트

독보적인 음색의 소유자 펀치는 '밤이 되니까', '헤어지는 중', '가끔 이러다' 등 대표곡으로 음원 차트를 휩쓸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그간 '도깨비', '태양의 후예', '호텔 델루나',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우리들의 블루스'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한편 펀치가 가창한 '멱살 한번 잡힙시다' OST Part.3 'Run Far Away'는 오는 4월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