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나솔사계’에 6기 영수부터 17기 영수까지 새로운 '한 번 더' 특집 솔로남이 등장했다. 

28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솔로민박에 입성한 솔로남녀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첫 번째로 솔로민박에 들어선 솔로남은 미 육군 대위인 6기 영수였다. 

6기 영수를 바로 알아본 MC 데프콘은 “이분 아직까지 싱글이구나. 인기 많은 사람인데”라며 놀라워 했다. 

동생이 결혼해 아이를 낳았다는 6기 영수는 “솔로나라에서 두 번째 기회를 주셨으니까 정말 열심히 한번 찾아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두 번째로 등장한 11기 영식은 ‘나는 솔로’ 출연 이후 팬클럽까지 생길 정도로 인기를 끌었지만 다시 솔로가 돼 솔로민박을 찾았다. 

그는 “11기 때는 첫날 이후로 아예 적극적이지 않았던 것 같다. 여기서는 더 적극적으로 대화하고 좀 더 많이 알아볼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13기 광수는 지난 ‘한 번 더’ 특집에 이어 다시 한번 솔로민박에 들어섰다. 

그는 “사람의 성장이란 게 끝이 없어서 지난 두 번의 방송에서도 많이 배웠다. 만약 저 혼자였다면 할 수 없는 경험들을 많이 했고 많이 배웠기 때문에 이번 세 번째 출연에서도 분명 배워가는 게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 번째 솔로남은 자기소개에서 애주가임을 밝혔던 15기 영수였다.

그는 ‘나는 솔로’ 이후 연애 근황에 대해 “소개팅을 세 번 했다. 세 분 중에 마음에 드는 분이 있었다. 애프터 신청을 했는데 보기로 했다가 가족 뭐 일이 생겼다고 하시더라”며 더 이상의 만남을 가지진 못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17기 영수는 “저 이제 어떤 욕을 먹어도 상관없다. 욕이 나오면 오히려 웃는다”며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이곳저곳 돌아다니지 않고 그 사람한테 마음껏 표현하겠다”고 직진을 예고했다. 

하지만 이어진 장면에서는 여러 솔로녀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17기 영수의 모습이 나왔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