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배우 한소희가 류준열의 전 연인 혜리를 언급하며 환승연애에 대해 재차 부인했다.

한소희는 29일 자신의 SNS에 “더 이상의 억측은 저도 피곤하다”며 “인생의 행복을 좇다 보니 여기까지 왔다. 이 사람 저 사람 다 만나보니 서른이 되어 삶의 방향을 찾아가던 중 이 사람을 만났다”고 장문의 글을 공개했다.

이어 “시기는 정확히 2023년 11월 사진전(정확히 초면이다)”이라며 류준열과 처음 만난 시기에 대해 언급했다.

그러면서 “남녀 사이가 그렇듯 필요한 인연이라 느꼈다. 중요한 건 전 연인과 시간을 존중하지 않고 무례하게 접근할 생각 추호도 없었다”며 “(류준열과 혜리는)정확히 작년에 헤어진 것 맞다. 서로의 안녕과 건강을 빌며 끝으로 마지막 인사를 한 것이 사실이다”라고 설명했다.

한소희는 “제가 당사자가 아니라 자세히 말할 순 없지만 재회를 목적으로 만나자고 한 것이 아니다”며 “제가 이해가 안 되는 것은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점에 뭐가 그렇게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 재회의 목적이 아닌 문자 내용을 마치 미련이 가득한 문자내용으로 둔갑시켜 4개월 이후 이루어진 새로운 연애에 환승이라는 타이틀을 붙여놓고 아무런 말씀도 안 하시는지, 동정받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끝으로 한소희는 “최근 이 문제로 피해를 보셨을 모든 분들에게 사과의 말씀 올린다”라며 사과의 뜻을 전했고, 해당 글은 현재 삭제 된 상태다.

한편 한소희와 류준열은 지난 15일 하와이에서 함께 여행을 즐기고 있다는 목격담이 전해지며 열애설에 휩싸였고, 당초 양측 소속사는 각각 “배우 개인의 사생활”이라며 입장 밝히지 않았으나, 류준열의 전 여자친구인 가수 겸 배우 혜리가 자신의 SNS에 “재밌네”라는 글을 올리며 ‘환승연애’ 의혹이 불거졌다.

이에 한소희는 혜리의 글에 반박하듯 자신의 SNS에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다. 저도 재미있다”라고 전했고, 이후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