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모신정 기자] 그룹 라이즈가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지놈앤컴퍼니의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www.theuiq.com)’와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유이크의 론칭 3주년을 기념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뜨거운 애정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전속모델 라이즈를 만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준비돼 참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팬사인회 응모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내 신제품 '바이옴 비타C’ 2종과 주력제품 ‘바이옴 레미디 수분 선크림’ 2개를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유이크 공식몰에서 오는 4월 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4월 18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이크는 론칭 3주년을 맞아 ‘유이크 유니버스’ 콘셉트의 브랜드 단독 팝업을 진행한다. 오는 4월 28~30일까지 3일간 신세계 본점에서 진행되는 유이크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바이옴 비타C' 라인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유이크는 전속 모델 라이즈(RIIZE)와 함께 촬영한 ‘바이옴 비타C’ 라인의 광고 캠페인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